소셜로그인 중단 안내
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▶️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

WPP, 그룹M 브랜드 없애고 WPP 미디어로 리브랜딩을 계획하다

2025.05.06 20:35

cookiman

좋아요 2

조회수 139

댓글 0

글로벌 광고 지주회사 WPP가 자사의 핵심 미디어 투자 부문인 그룹엠(GroupM)을 ‘WPP 미디어(WPP Media)’로 통합할 계획이다. 그룹엠은 약 20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큰 미디어 에이전시로 활동해왔으며, 이번 결정은 조직을 더 단순하게 만들고 퍼블리시스 미디어(Publicis Media)나 옴니콤 미디어 그룹(Omnicom Media Group)처럼 경쟁사들과 비슷한 방식으로 운영하려는 의도로 보인다.
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'매드타임스'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.

저작권자 ©매드타임스(M@D Times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목록
댓글 0
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
댓글 새로고침
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!아이보스 로그인
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